큐우~ Q~

웹서핑을 하다가 신기한 사이트를 하나 발견하고 접속을 해보았다.
이름하야 큐우~ Q~
난 처음에 이름만 보고는 Coke사에서 팔아묵고 있는 쿠우를 연상했었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정말 획기적인 아이디어의 음악 서비스였다.

[#M_ more.. | less.. |

큐~ 서비스 메인화면
-- 큐~ 서비스의 메인화면 --
_M#]
하지만 메인화면에 이미지는 실제 쿠우만큼이나 귀엽고 깜찍했다.
저런 디자인 억스로 좋아하는데 ^^

도데체 무엇이 획기적이냐면 싸이월드나,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등의 블로그(미니홈피)에서 구입한 음악들을 다 같이 듣는것이다.
잘은 모르지만 하단에 61만어쩌고 저쩌고가 방송중이라고 나온걸 보면 이미 61만건의 구입된 노래가 DB화 되어있다는게 아닐까?
그 노래를 검색해서 단순 하게 듣고 마는게 아니라 전용 플레이어도 있어서 마치 벅스뮤직에서 사용하던것처럼 리스트를 만들어서 플레이 시켜놓으면 익스플로러 창 혼자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리스트에 노래들을 재생하는데, 이거 참… 이렇게 신선할수가 ^^

홈페이지 주인을 직접 아는건 아니지만 정말 존경스럽다. 이런 신선한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거지? ㅠ.ㅠ 부럽다.

그리고 또 이서비스는 어떻게 보면 노래를 다앙하게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방문자 증가의 효과를 가지고 오는게 아닐까? 물론 그사람을 찾아서 간게 아니고, 랜덤미니홈피처럼 먼가 보고 싶어서 간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비싼 돈을 지불하고 노래를 듣게 해준 고마운사람들이니 그런마음에서 구경할수도 있을듯. ^^

외국 사이트에서 이런 신선한 아이디어로 사이트를 만든것은 종종 보았어도 한국사람인건 첨인듯…(물론 내가 잘몰라서 일수도 있고 ㅡ.ㅡ;)

마지막으로 이 사이트 주소는 http://www.qbox.com 이다. 플레이어 설치도 하긴 해야하지만, 그정도야 가뱝~게~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