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쇼킹! 네임드라이브 한글지원!!!

2~3일 전쯤에 네임드라이브에 접속을 했더니 쇼킹쇼킹한 뉴스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네임드라이브에서 한글 키워드를 지원한다는 정보였습니다.

2006-06-22 – More languages added
As part of our continuing multi-nationalization of our service and keeping us at the forefront of IDN parking, we now offer pages in Danish, Thai and Korean.
More to follow shortly

네임드라이브는 다른 도메인 파킹 사이트와 다르게 원하는 키워드로 원클릭 페이지까지 만들수 있는 파킹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한글이 지원되지 않아서 한국에서 접속하더라도, 영문 결과페이지만 볼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트래픽즈를 많이 이용했을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네임드라이브에서 한글을 지원하게 되었으니 한국인들의 네임드라이브 사용이 늘어날것 같네요.

제가 한국어 페이지 설정해본결과, 한글결과 잘나옵니다.

거기다가, 다른 파킹 회사들은 임의로 키워드 설정이 어렵고, 한글 원클릭 페이지 만들기는 불그낭 하였습니다.

하지만 네임드라이브는 어떤 도메인이든, 원하는 키워드에, 한글 원클릭 페이지를 만들수 있으니 어마어마한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된장 관련 도메인으로 파킹 수익을 내려고 했다면 기존에는 거의 불가능 했지만,

네임드라이브 에서는 저런 도메인 마저 수익으로 연결시킬수 있게 되어서 참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 상관도 없는 키워드 설정은, 오히려 CTR만 낮추게 되니 적절한 키워드 선택이 중요할것 같습니다.

추가로.. 이번 네임드라이브의 한글페이지 추가로 한국유저가 늘어나면 좋긴하겠지만, 야후에서 한글관련 파킹수익을 막은것 처럼 되지 않으려면 스스로 정직하게 잘~ 연구하고, 운영해야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