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크러쉬 사가 강추천팁 – 물고기젤리 조합 (Candy Crush Saga, Mix)

 오늘은 캔디 크러쉬 사가 조합중 쉽지 않은 조합인 물고기젤리 조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물고기젤리는 어느정도 스테이지까지 올라와야 나올겁니다. 기본적으로 물고기의 기본 특성은 물고기를 제거 하면 외부에서 3마리가 날라와서 젤리부터 없애주는 고마운 역할을 하는 사탕입니다.

 하지만 물고기젤리와 줄무늬사탕 봉지사탕 초코볼중 하나와의 조합이 생기면 그 파워는 아주 막강해 집니다.

 물고기젤리 + 줄무늬사탕 조합

위 스샷과 같이 물고기젤리와 줄무늬 사탕을 나란히 배치한뒤 조합을 하면 아래와 같이 외부에서 줄무늬 물고기 젤리가 날라옵니다.

이 줄무늬 물고기 젤리는 기본 속성대로 젤리나 목표물을 찾아간뒤 해당 사탕을 줄무늬 사탕으로 만들어 버리고 터트려 버립니다. 이것을 잘 이용하면 1열로 배치된 젤리 스테이지 같은건 아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젤리 + 봉지사탕 조합

위 스샷과 같이 물고기젤리와 봉지사탕을 나란히 배치한뒤 조합을 하면 아래와 같이 외부에서 봉지 물고기 젤리가 날라옵니다.

이 봉지 물고기 젤리는 기본 속성대로 젤리나 목표물을 찾아간뒤 해당 사탕을 봉지 사탕으로 만들어 버리고 터트려 버립니다. 이것을 잘 이용하면 2겹짜리 젤리나 뭉처진 방해물들을 아주 쉽게 없애버려 스테이지 클리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물고기젤리 + 초코볼 조합

위 스샷과 같이 물고기젤라와 초코볼을 나란히 배치한뒤 조합을 하면 아래와 같이 외부에서 점박이(?) 물고기 사탕이 날라옵니다.

  이 점박이(?) 물고기 젤리는 기본 속성대로 젤리나 목표물을 찾아간뒤 해당 사탕을…. 이하 자세한 설명을 해야 하는데 스샷을 만든답시고 프로그램을 구동하다가 효과를 놓쳤습니다.

 이 물고기젤리와 초코볼 조합은 쉽지 않은데 그 한번있는 기회를 놓치고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제가 조만간 물고기젤리와 초코볼 조합이 한번더 성공하면 그 때 어떤 효과가 나오는 지 추가적으로 수정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__);;;

캔디 크러쉬 사가 강추천팁 – 물고기젤리 조합 (Candy Crush Saga, Mix)”의 2개의 댓글

  1. 묘우 댓글달기

    컬러폭탄(초코볼)과 젤리 물고기 조합은
    물고기가 캔디 3개를 또 물고기로 변환시킵니다.

    즉, 총 9개의 물고기가 퍼져나가는거죠~

    • skstar 댓글달기

      설명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효과는 다시 확인했는데 스샷이랑 영상을 남겨두지못해 계속 답답했는데 이렇게 설명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방문해주셔서 또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